평택시에서 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치솟는 물가로 인해 생활 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인데요. 신청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평택 시민이라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방문신청 시 신청서 서식은 하단에서 다운받으세요.

     

     

     

    신청 기간은 4월 21일까지이며, 재원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평택시-생활안정지원금-신청-방법
    평택시-생활안정지원금-신청

     

     

    평택시 생활안정지원금

    물가는 치솟고 있습니다. 전기세, 난방비, 하다못해 치킨값까지 오르고 있습니다. 올라가는 물가로 인해 힘들어할 서민을 위해 평택시에서 생활안정지원금을 지원합니다.

     

    평택 생활안정지원금 온라인 신청 방법 온라인 신청은 평택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시간이 초과하면 신청이 불가능하오니 낮시간을 이용하세요.

     

    경기지역화폐(평택사랑카드) 소지자만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해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평택시 생활안정지원금 방문신청 방법

    주소지 관할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신분증 지참하시고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전까지 방문하여 신청하시기를 바랍니다. 방문 신청의 경우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미운영됩니다.

     

    사람이 많이 몰릴 경우 신청서도 미비할 수 있습니다. 아래 신청서를 다운받아서 작성해 가시면, 신청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230324+평택시+생활안정지원금+신청서.hwp
    0.02MB

     

     

     

    평택시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기간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4월 21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합니다. 온라인 신청 시간 역시 동일하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평택시 생활안정지원금 지급 방법 및 지원금

    세대당 10만 원의 지원금을 지급되며, 경기지역화폐카드(평택사랑카드)로 발급됩니다.

     

     

    평택시 생활안정지원금 문의

    궁금한 사항이나 온라인 신청이 안 되는 경우, 그리고 궁금한 사항은 콜센터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래 번호를 누르면 핸드폰에서 자동 연결됩니다.

     

     

     

    지금까지 평택시 생활안정지원금 온라인 신청 방법 및 방문 신청 신청서 서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작다면 작고 크다면 큰 지원금입니다. 필히 지원받아 효율적으로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