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동통통 쫄깃쫄깃~ 농심 너구리 ♪ "

    너구리 광고 하면 떠오르는 노래죠? 제가 많이 뒤쳐지는지 저는 최근에 들어서 볶음 너구리의 존재를 알게 되었어요.

    볶음 너구리 컵라면 한번 맛보실래요?



    '볶음 너구리' 컵라면 간단한 조리법은요~

    1. 개봉후 스프 및 볶음고추조미유를 꺼낸다

    2. 선에 맞춰 물을 붓는다.

    3. 4분후 물을 2~3 숫가락 남기고 버린다.

    4. 스프및 볶음고추조미유를 넣고 비빈다

    5. 맛있게 먹는다.


    볶음 너구리 옆면 사진이예요



    안에 있는 스프, 볶음고추조미유를 꺼내고 찍었는데 내용물 사진은 깜빡했네요;



    안에 물을 붓고 4분후.. 물빼기용 구멍에 구멍을 송송 뚫었어요

    구멍은 쉽게 잘 뚫리는데, 물을 빼는데 시간이 걸려요 

    마음급하신분들은 저 구멍을 이용하지 않을듯해요.



    물 2~3숫가락 남기고 모두 제거 했어요.



    스프랑 볶음고추조미유 넣고 오른쪽으로 왼쪽으로 비벼봤어요.

    먹음직스럽게 보이진 않네요ㅠㅜ

    제가 사진 찍는 기술이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먹다보니 깨알같은 너구리모양 소시지가 들어 있네요.



    먹다가 마주친 너구리 두번째ㅋ 보면 볼 수록 귀요미예요.



    일반 너구리 봉지라면은 제가 최애하는 라면중 하나예요. 

    그렇죠~ 라면은 원래 봉지라면이죠~!! 

    근데, 한번 맛이나 보자 하는 생각으로 컵라면을 사왔어요.

    언제 출시 했는지 찾아보니 두두두두두~ 헉! 2017년 2월 27일!!

    저는 왜 지금 알았죠? 볶음류 라면은 주로 짜장라면 혹은 불닭복음면을 좋아했어요ㅋ

    오늘 처음 볶음 너구리 컵라면을 접했는데, 너구리에대한 기대가 컷던 탓일까요?

    실망감이 조금 컷던 느낌이였어요. 컵라면으로 먹어봐서 이렇게 느꼈을 수도 있구요. 결과는 soso~


    제가 먹어본 봐로는요.

    약간은 매운맛이 있을 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매웠고,

    다시마는 국물용 아닌가요?! 다시마가 생각보다 너무 많이 들어있고,

    조금 달달한 맛이 있었을뿐,

    다시마좀 줄이고 약간 매운맛을 더 한다면 최고의 볶음 너구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또 먹을래?' 한다면? 음 글쎄.. 


    극히 주관적인, 아주 많이 늦은 볶음너구리 후기 였습니다.



    제가 직접 구입하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