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간이면 항상 출출하시죠?


    야식으로 가볍게 불닭발 어떠세요?


    제가 원래는 족발, 닭발을 입에 대지도 않았어요.


    그러다가 족발을 처음 접하고 


    아! 이맛이다 하고 느끼고 치킨은 뒤로하고 족발만 시켜


    먹었던 적이 있었죠 하하~


    곱게 자란건 아닌데..


    왠지 돼지와 닭이 살아온 환경이 머릿속에서 떠올라


    선뜻 가까이 하지 못했었죠.


    현재는 족발은 없어서 못먹어요.


    오늘 닭발에 도전해봅니다!


    하하하~






    튜립 불닭발


    가격 : 7,000원


    조리방법 간단.


    다소 매움(개인간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뼈있는 숯불 매운닭발



    최근에 저희 아파트앞 마트에 파는 닭발이 맛있다고 아줌마들 사이에 얘기가 오고 갔나봐요.


    그얘기를 와이프에 몇번 들었죠.


    그러려니 하고 저는 대수롭지 않게 넘겼는데, 


    비가 오는 몇일전 갑자기 닭발을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생기면서


    도전해봐야겠다는 강한 의지가 생기더군요.


    집앞 마트에서 팔고 있었고, 적당한 가격에 물어보고 사자 마음 먹고 마트 사장님께 물어봤어요.


    "불닭발 어느게 맛있어요?"


    역시나 튜립 불닭발을 추천해 주시더군요.


    조금 맵지만 맛있다고 본인은 이것만 드신다고..


    어느정도 검증은 된듯 싶어 얼른 사와서 집에서 조리를 시작했죠







    조리방법은요.


    1. 전자렌지를 이용하여 3분정도 해동


    2. 후라이펜에 약한불을 이용하여 익혀주세요.


    3. 끝


    이제 먹는 일만 남았는데, 과연 맛이 어떨까요?


    사진찍는 기술이 부족한지 맛있게 보였는데, 사진으로 보니 먹음직스럽게 찍히지 않았군요.







    닭발은 첨이라 두려움반 궁금함반 정도였어요.


    기대치가 낮아서 인가요? 생각보다 맛있네요.


    족발마냥 야들야들 꼬들꼬들하니.. 그런데 많이 맵네요 매워~


    원래 매운걸 좋아라해서 맛있게 매운정도?


    은은한 숯불향에 매콤함까지 더하여 맛있게 먹었네요.


    닭발이랑 뼈도 쉽게 분리 되고 좋네요.


    한잔먹고 한개먹고 매워서 조금 쉬고 무한반복으로 다 해치웠네요.


    집에서 가볍게 먹기 좋고 야식으로 최고네요.


    술안주로는 더 말할것도 없구요.


    매운거 좋아하시고 닭발 좋아하시는분들 완전 강추!





    제가 직접 구입하고 쓰는 후기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