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라고 하기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는 당찬 배우 신도현. 그녀는 축구선수 김민재와도 친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신도현에 대해 알아볼께요.


    신도현은 1995년 11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살 입니다. 174cm의 큰 키에 몸무게는 비밀로 하여 대략 50kg 전후가 아닐까 싶어요.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에 재학중인 그녀는 2017년 박원의 'all of my life' 뮤직비디오로 데뷔했으며, 드라마는 SBS '스위치'의 소은지 역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제3의 매력', '땐뽀걸즈'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깊은 인상을 심어준 신도현. 현재 모델과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그녀는 올해 기대되는 신인 중 한명이 아닐까싶네요.




    신도현의 미모도 여느 연예인 못지 않지만, 외모 보다는 톡톡 튀는 매력이 더 돋보이는 배우가 아닐까 싶어요. 신도현의 매력 만큼이나 그녀의 몸매에도 관심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큰 키 만큼이나 시원시원한 몸매를 소유했을 것 같은 그녀.










    신도현은 '티치'라는 이름의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로 알려져 있네요. 동물을 사랑하면 심성도 그만큼 곱겠죠? 이로써 신도현 매력이 점점 더 올라가는 것 같네요.




    그녀는 축구를 좋아하고, 김민재 선수와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응원을 위해 커피차까지 보내 줄 만큼 친한걸 느낄 수 있네요. 신도현과 김민재. 커피차까지 보내며 서로를 응원하는 친구의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아래는 신도현 인스타에 올렸던 김민재의 커피차 사진과 글귀 입니다. 


    "극성팬 김민재님 고맙습니다 덕분에 으라차차차했습니다요^^! #김민재흥해라 #땐뽀걸즈 #다음주마지막 #화이팅!!!!"



    배우 신도현. 앞으로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연기파 배우. 승승장구 하는 여배우로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TV에서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