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진혁인데요.

    원래 정해져있던 일정때문에 드라마에서 급하게 하차하게 된 최진혁에 대해 많은 팬들이 아쉬워 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계신 최진혁 송하윤 열애, 최진혁 나이, 키, 성형전 등 최진혁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최진혁의 본명은 김태호. 고향은 전남 목포이고요.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8세예요.

    키는 186cm의 큰 키에 학력은 경문대학교 모델과 중퇴했고요.



    원래 밴드를 꿈꿨던 최진혁은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최종 우승을 하며 연예계에 데뷔를 했는데요.

    연기자로써 데뷔는 같은 해 KBS 드라마 '일단 뛰어'에 출연하게 되며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진혁은 훤칠한 키에 얼굴까지 잘생겼다 보니 성형 루머가 항상 따라 다니는데요.

    예전 얼굴과 근래 얼굴이 살짝 느낌이 다른것 같긴 한데 코랑 눈이 달라 진건가요?




    확실히 이 얼굴이 성형전 얼굴이다라고 이야기 하긴 뭐하지만 세월의 흔적인지 성형때문인진 모르겠지만 과거와 현재의 얼굴이 살짝 다른건 맞는것 같아요.

    하지만 성형에 대해 최진혁 본인이 확실하게 밝힌 사항이 없는지라 성형을 했다 안 했다 어디를 성형을 했다 결론 내리긴 힘들 것 같네요.



    그리고 최진혁을 둘러싼 또 한가지 루머, 최진혁 송하윤 열애!!

    최진혁과 송하윤의 열애 소문은 꽤나 오래전부터 있었던 소문인데요.

    드라마 '마성의 기쁨'이라는 작품을 통해 커플 연기를 했던 두사람은 극중 캐미가 좋아도 너무 좋아 드라마를 찍는 내내 그리고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열애설이 계속 되었었죠.




    현재까지도 최진혁 송하윤 열애에 관련해 열애설이 돌고 있는데요.

    그러나 두 사람은 동료일뿐 연인사이는 아니라고 밝혔죠.

    최진혁 송하윤 너무 잘 어울려서 실제로 사귀었음 좋겠는데 힘든 이야기 일까요?



    여튼 앞으로 상대가 누가됐든 두사람의 열애를 응원할께요!

    그리고 최진혁, 송하윤 두 사람 다 찍는 작품마다 잘되길 바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