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드라마 '비켜라 운명아'로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진예솔.

    진예솔은 요즘 '비켜라 운명아'에서 정진아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데뷔한지는 벌써 10년차 연기자인데도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해 이름을 크게 알리진 못했던 그녀인데요.



    진예솔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한 데뷔 10년차 실력파 연기자로,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고, 키 165cm에 몸무게는 45kg의 늘씬한 몸매의 연기자랍니다.

    학교는 명지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고요. 천상지희 선데이와 사촌지간이라고 하네요.



    요즘 진예솔의 인기와 함께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이 바로 진예솔 성형 여부인데요.

    과거 싸이 '비오니까'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진예솔의 과거 사진이 공개가 되며 진예솔의 과거와 성형전 얼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듯 하더라고요.


    과거 싸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진예솔 사진이 성형전 얼굴일까 궁금해 하며 찾아 봤는데 지금과 별반 다름없는 예쁜 얼굴이더라고요.



    이 사진은 진예솔 과거 성형전 사진같다며 떠도는 사진인데요. 현재와 많이 달라 보이시나요?

    예전하고 지금하고 약간 느낌이 살짝 다른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저는 진예솔이 어디를 수술 했다라고 딱 찾지 못하겠는 과거 사진인데요.




    솔직히 진예솔의 성형전 과거 사진이라는 사진도 쌩얼 사진이라서 그렇지 제 생각엔 화장을 지워도 참 예쁜 얼굴이구나 싶었거든요. 보는 사람마다 느끼는 관점이 다른것 같아요.



    진예솔은 연기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자기 관리를 위해 운동도 열심히 하는 것 같더라고요.

    예전 필라테스 중 기구를 사용해 자세를 취한 사진이 공개되며 진예솔의 몸매가 화제가 된적이 있었죠.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해온 진예솔은 큰 키는 아니지만 예쁜 각선미로 돋보이는 몸매를 가진듯 합니다.



    데뷔 전 길거리 캐스팅 사기도 당하고 데뷔까지 우여곡절이 있었다던 배우 진예솔.

    이번 드라마를 통해 큰 사랑 받고 더 활발히 활동하는 연기자로 볼 수 있길 바랄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