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방탄소년단 뷔가 배우 하지원과 열애를 하는 것 같다는 루머가 돌았었는데요.

    이번에는 뷔와 윤아가 열애를 하는 것 같다는 소문이 돌고 있네요!

    오늘은 방탄소년단 뷔 소녀시대 윤아의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뷔 윤아의 열애설은 네이트판에 '내가 연예인 매니저 오빠한테 들은 현재 열애 중인 아이돌' 이라는 글이 올라오면서 부터 였는데요.

    이 글에는 열애 중이라는 연예인들의 이름이 초성으로 쭉 나열이 되어 있어요.




    커뮤니티에 올라와 있던 글에 나열된 초성 중에 

    ㅂㅌㅅㄴㄷㅂ-ㅅㄴㅅㄷㅇㅇ가 있었는데요.

    방탄소년단뷔-소녀시대윤아

    누가 봐도 딱 알겠는 초성이지 않나요?



    이미 이 글로 인해 소문이 소문을 타고 뷔와 윤아가 열애 중이 아니냐는 루머가 돌고 있는데요.

    예전에 둘이 함께 찍었던 사진까지 다시 화자가 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죠.




    그런데 뷔 윤아의 열애설의 근원이었던 해당글은 현재 네이트판에서 삭제 되고 없더라고요.

    그럼 둘의 열애설은 사실 가능성이 적은 말 그대로 찌라시가 아니었나 생각되는데요.



    보통 인기가 많은 연예인들의 열애의 경우 사실이어도 아닌척 인정을 안 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게다가 방탄소년단 뷔와 소녀시대 윤아 정도면 안 들키게 열애 중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그래서 진실은 확실한 증거가 없는 이상 알 수가..




    방탄소년단 뷔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 소녀시대 윤아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둘이 진짜 열애를 하는게 맞다면 뷔와 윤아의 나이 차이는 5살 연상연하 커플인데,

    두 사람이 사귀는 것도 핫이슈일것 같은데 정말 사귀는 사이라면 나이 차이 또한 이슈가 되겠네요.



    뷔 윤아 비주얼상으로 봤을땐 만남을 가져도 참 잘 어울리기는 비주얼이긴 하지만,

    제 생각엔 뷔의 인맥이나 친화력으로 봤을때 윤아와는 그저 친분이 있는 친한 사이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혹시 뷔의 열애설을 뒷받침 할만한 확실한 현장을 목격 하신 분이 계신다면 증거 사진과 함께 제보 좀 부탁드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