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도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국 인기 bj 펑티모.

    펑티모는 중국에서 인터넷 방송인이자 가수이자 모델로 활동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j인데요.



    펑티모의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며, 키는 156cm, 몸무게는 60kg까지 나간적이 있었는데 40kg까지 뺐었다고 했었죠. 현재 정확한 몸무게는 밝혀진 바가 없어 정확하게는 알 수 없네요. 그런데 펑티모 몸매를 보면 마른 몸이니 40kg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펑티모는 한국에서 "Learn To Meow" 일명 고양이송으로 꽤 유명한 bj이죠. 또한 100억을 버는 중국 bj로도 유명한데요. 사실 펑티모의 방송 수입만으로는 65억원 정도라고 해요. 그 외에 광고나 음원으로 벌어 들이는 수익이 합해져서 연 수입이 100억정도가 되는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펑티모는 사범대학 주하이분교를 졸업, 충칭 전문학교 북경어 단기 대학 교수로 일 했으며, 우연히 인터넷 방송을 하고 있던 대학 동창의 권유로 방송에 출연했던 것이 계기가 되어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귀엽고 예쁜 외모와 목소리, 그리고 수준급 노래실력까지.

    두루두루 다 갖춘 펑티모는 방송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현재는 1700만명이 넘는 팬을 보유한 인기 스타가 되었답니다.



    펑티모는 또렷한 이목구비에 귀엽고 이쁜 외모탓에 성형 의혹이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펑티모 성형전 사진이라 불리며 돌아 다니고 있는 과거 사진을 보면 사실 성형 의혹이 드는건 사실이긴 하더라고요.




    그런데 펑티모 성형전이라 불리는 과거 사진 중에 어릴적 사진은 현재랑 느낌이 너무 다른것 같아서 정말 펑티모 사진이 맞는지 의심될 정도네요.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라고 하는데 펑티모 미모 변화의 비결이 체중감량과 성장기를 거친 물오른 미모가 아닐가 생각도 해보는데요. 펑티모 본인이 직접 성형에 대해 밝힌 바가 없으니 정확한 진실은 알 수가 없네요.



    어찌됐든 펑티모의 현재 외모는 많은 분들이 비현실적이게 이쁜 외모라며 방송 얼굴이 보정에 의한 것이 아니냐는 실물논란도 있었는데요. 



    펑티모의 보정 논란, 실물 논란은 펑티모 오프라인 콘서트를 통해 예쁜 실물이 확인 되면서 바로 잠재워 졌죠. 펑티모는 방송 화면 얼굴보다 실물이 더 이쁜것 같아요. 그래서 의혹을 품고 있던 분들도 많이 놀라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펑티모가 부른 병아리송도 요즘 화제이죠?

    실물 공개 후 더 많은 사랑 받고 있는 펑티모인데요.

    앞으로도 다국적으로 변함없는 사랑을 받으며 인기있는 BJ로 남길 바랄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