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천재', '단발 여신'이라는 불리는 강태리.

    강태리는 과거 트랜디라는 5인조 걸그룹 출신이자 현재 인터넷 쇼핑몰 패션 CEO인데요.


    얼굴이 완벽에 가까운 이목구비의 이쁜 미모에 단발이 너무도 잘 어울리는 그녀.

    오늘은 얼굴 천재이자 단발 여신인 강태리의 모든것에 대해 알아 보기로 해요.



    강태리의 본명은 강윤정. 트랜디 그룹활동 당시 예명은 루루.



    강태리는 전라도 광주 출신으로 1991년 7월 8일에 태어난 동안 얼굴의 소유자. 현재 나이는 28세. 키는 162cm, 몸무게는 40kg로 마른 몸이나 볼륨감 있는 몸매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죠.



    2013년 트랜디라는 5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하였으며, 가수활동 당시 루루라는 이름으로 리더이자 리드보컬로 활동했었는데요. 현재는 쇼핑몰 츄(Chuu)의 패션 CEO로 왕성한 활동 중 입니다.




    가수로 활동 당시 그룹이 크게 주목받지 못해서인지 당시 크게 유명해지지 못했었는데요. 오히려 그때보다는 탈퇴 이후 강태리라는 이름으로 더 많은 인기를 얻은듯 해요.



    워낙에 완벽한 얼굴이라 성형을 했을 것이라는 추측도 있지만 성형에 대해 밝혀진 것은 없으며 성형하고도 이정도로 이쁠 수 있다는것은 이미 원래 얼굴이 이뻤던 것임이 분명해요.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고 이쁜 얼굴에 작고 마른 몸에 비율좋고 볼륨감이 있는 몸매.

    신은 강태리에게 키 빼고는 다 주셨네요.



    이런 다 갖춘 강태리가 남친이 없을까요? 당연히 있겠죠?

    걸그룹 시절에는 없었다고 하는데 현재는 있는 것으로 추측되지만 남자친구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을뿐더러 정말 강태리가 남친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밝혀진것은 없네요.



    남자친구가 있으신거라면 이쁜 연애 하시길 바라고요. 

    아직 없으신거라면 얼른 좋은 인연 만나 많은 사랑 받으시길 바랄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